Logger Script

닫기

HOME  >   이용안내
회원혜택

1) 회원가입 안내 [개인정보 취급방침 보기]
슈즈케어 신규 회원께는 아래의 혜택들이 있으며, 그 외 각종 쿠폰이나 적립금 지급, 사은품 증정 등 각종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① 신규 가입 시 무료배송 쿠폰 증정
②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10% 할인 쿠폰 증정
③ 생일 축하 10% 쿠폰
④ 신규 가입 시 적립금 1000원 지급
⑤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
※ 모든 쿠폰은 상품 자체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.
(주문 건당 쿠폰은 1개만 선택(적용) 가능합니다.)

※ 쿠폰은 상품 자체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,
정상가 제품 금액의 총합이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을 충족할 때 사용 가능합니다. 링크를 클릭하시어 회원혜택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세요!


2) 적립금 안내
상품 후기와 작품갤러리 게시판에 작품 사진을 등록해주시거나
자사 온라인 스토어,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슈즈케어 적립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1원 단위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(사용기한 : 지급된 날 포함 1년, 미사용 시 자동 소멸)

3) 회원전용구매상품
SALE 아이콘이 있는 상시 할인 제품과 이번주 신상 이벤트 상품은 슈즈케어 회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
비회원 구매시 할인가가 아닌 정상가로 결제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주문안내

1) 상품주문방법
원하시는 상품 검색 후 장바구니 담기, 혹은 바로 구매하기를 통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로그인 후 구매하시거나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며, 주문서 작성 시 수령 받으실 고객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 메세지는 상품을 배송해주시는 택배 기사님께서 확인하실 수 있는 내용이오니, 배송 관련하여 슈즈케어 측에 요청하실 내용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나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1:1게시판을 통해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비회원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주시기 바랍니다. 기간이 정해진 할인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경우 해당 날짜에 주문해주신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, 주문취소 후 재주문 시 기간이 지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2) 결제
현재 슈즈케어 결제 시스템은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카드결제, 휴대폰결제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삼성페이 등 각종 결제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무통장입금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이 가능하오니, 관련 공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3) 입금 확인
무통장입금의 경우 슈즈케어 입금 확인 시스템이 주문하신 내역과 자동으로 매칭하는 방식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입금자명과 입금금액이 조금이라도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되오니, 주문 전 필히 숙지하신 후 주문 및 결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입금 관련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입금 및 배송지연, 주문취소 등의 불이익 발생시 슈즈케어에서 책임지지 않사오니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서는 주문 후 4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며, 자동 취소된 주문건은 복구되지 않으며 이 경우 고객님께서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재주문 시, 이전 주문건에 적용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종료됐을 경우 혜택 적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4) 추가주문 및 묶음배송
슈즈케어는 평일 오후 4시에 당일 출고가 마감됩니다.
이미 배송 작업이 진행된 이후에는 고객님께서 요청을 주셔도 묶음배송이 불가하오니, 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추가 주문 및 묶음배송을 희망하실 경우 반드시 추가 주문 건 또한 결제 완료(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시스템 자동 연결 기준) 하신 후 반드시 출고 마감 이전(평일 오후 4시)까지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.
추가 주문 건이 미결제 상태이거나, 1:1 문의 게시판이 아닌 다른 경로로 요청하실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 주문 및 묶음배송으로 인해 중복으로 결제하신 배송비는 100% 적립금 or 예치금 환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이를 원치 않으실 경우, 추가 주문보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 or 상품 추가 요청을 해주십사 부탁드립니다.
이와 관련하여 고객님 임의로 배송비를 제한 금액을 입금하시는 등 입금 금액에 차이가 생길 경우
입금확인 및 상품 배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,
10,000원 추가 주문 시 실 결제 금액은 12,500원이지만, 고객님 임의로 묶음배송을 고려하여
10,000원만 결제하실 경우 입금확인 및 상품 배송이 지연되게 됩니다.
이 경우 추가 주문을 요청하셨어도 입금확인이 지연되어
묶음배송이 되지 않고 개별 배송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출고 전 추가 주문하고 결제를 완료하였더라도 입금 확인이 지연될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,
무통장 입금 시 시스템 입금 연결까지 최대 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도 있으므로, 여유 있는 시간대로
주문 및 결제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

배송안내

1)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 시스템 [주문/배송조회 바로가기]
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 내 주문조회에서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슈즈케어 홈페이지에서 상품 준비 중으로 조회되더라도, 오후 4시에는 물류센터에서 상품 출고 과정이 진행 중이므로 이 시간 이후에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요청 사항이 있으실 경우, 필히 평일 오후 4시 이전 1: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배송조회는 문자로 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. [CJ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]


2) 무료배송 및 묶음배송
슈즈케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상품 금액의 총합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며, 5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단,할인 쿠폰이나 적립금 사용으로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슈즈케어는 오후 4시에 당일 출고가 마감됩니다.
이미 출고단계에 접어든 이후에는 고객님께서 요청을 주셔도 묶음배송이 불가하오니, 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추가주문 및 묶음배송을 희망하실 경우 반드시 추가 주문건 또한 결제완료(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시스템 자동 연결 기준)하신 후 반드시 출고 마감 이전(평일 오후 4시)까지 1:1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.
추가 주문건이 미결제 상태이거나, 1:1게시판이 아닌 다른 경로로 요청하실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주문 및 묶음배송으로 인해 중복으로 결제하신 배송비는 결제 수단에 따라 적립금이나 예치금 환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이를 원치 않으실 경우, 추가주문보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.
출고 전 추가주문하고 결제를 완료하였더라도 입금 확인이 지연될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고객님 과실 여부에 따라 슈즈케어에서는 책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무통장 입금 시 시스템 입금 연결까지 최대 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도 있으므로, 여유있는 시간대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3)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슈즈케어는 오후 4시에 출고 마감됩니다. 이후 주문해주신 건은 당일 출고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일반적으로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2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기본적으로 결제 완료 후 익일 출고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, 주문 물량 및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또한, 출고가 일찍 되었더라도 배송 상황과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 예정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며, 도서산간 등 지역에 따라 시일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.
특정 날짜에 반드시 수령하시기를 희망하실 때에는 여유기간을 넉넉히 두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슈즈케어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


반품안내

1) 주문 변경 및 취소
주문 미결제 상태에서는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오나, 결제 후 취소는 고객센터 및 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오후 4시, 제품 출고 후에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며, 이 경우 고객님께서 물품을 수령하신 후 고객 단순 변심 반품건으로 처리해주셔야 합니다.
(※ 단, 주문 후 제작 및 재단되어 배송되는 상품은 취소 및 반품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시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)
무통장 입금의 경우, 주문 후 4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서가 자동으로 취소되며 취소된 주문건의 복구는 불가합니다.

2) 교환 및 반품
- 교환/반품 시 제품을 수령하신 날(운송장 배달 완료 기준)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- 교환/반품 요청 시 슈즈케어 측에서 CJ대한통운 택배로 회수 택배 접수를 도와드리며,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하십니다. 고객님 임의로 택배 접수하여 반송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슈즈케어 고객센터나 1:1 문의 게시판으로 먼저 문의하시어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- 교환/반품 배송 및 수거지 변경도 가능하니 접수 당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
- 제품하자 및 슈즈케어 과실로 인한 교환/반품 발생 시에만 무료 맞교환/무료반품이 가능하며, 이 외의 경우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물품과 함께 운임비 동봉 시 분실될 우려가 있기에 이 경우 운임비 별도 입금 or 환불되는 금액에서 공제 가능합니다. (운임 발생 기준, 아래 내용 참고)

       [일반 교환 시 / 선회수 후배송으로 진행]
       회수 + 재배송 = 왕복 운임 5,000원

       [일반 반품 시] 반품 후 남은 금액에 따라 상이
       - 무료 배송 후 전체 반품 시  왕복 5,000원
       - 초기 운임 부담 후 전체 반품 시  초기 운임 포함된 총 금액에서 5,000원 차감 후 취소

       - 무료 배송 후 전체 반품 시  왕복 5,000원
       - 초기 운임 부담 후 부분 반품 시  편도 2,500원 차감 후 부분 취소

       ※ 교환/반품으로 인한 총 주문금액에 차액이 발생할 시, 경우에 따라 사은품으로 지급된 상품도 회수되어야 할 수 있습니다.
       사은품이 미 회수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, 이 점 역시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       [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       - 상품하자 및 슈즈케어의 과실(오배송 등)로 인한 교환/반품 시 무료교환 및 무료반품이 가능합니다.
       -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, 제품의 겉포장이 훼손되지 않았을 시에만 고객 부담으로 1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        (한 번 교환한 제품의 재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하오니 교환을 원하실 경우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)

       [교환/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]
       - 오배송 or 불량이더라도 제품 사용 및 패키지 손상 등의 변형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용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.
       - 모니터는 각각의 모니터마다 화면에 보여 지는 색상과 이미지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와 관련된 이유로 교환/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       - 사용흔적 및 제품불량으로 보이기 위해 고의로 제품을 훼손한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       - 상세페이지 내 개별적으로 교환/반품 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우선하여 교환/반품 기준이 적용됩니다.
       - 제품 포장이 훼손됐을 경우 어떠한 경우에서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       - 반품이 접수되었더라도 반송된 물품 상태 확인 후 사용 흔적이나 훼손 여부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3) 환불
환불은 적립금/예치금 환불 및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. 결제취소의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카드결제건 취소 및 환불 시 현금환불은 불가합니다.
반품건 수령 및 물품 확인 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,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익월 대금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

      ※  결제수단별 환불 가능한 수단
       - 카드결제 : 카드취소 및 적립금 환불만 가능
       - 무통장 입금, 실시간계좌이체 등 현금 결제 : 현금 환불 및 예치금 환불
       - 핸드폰 결제 : 핸드폰 결제 취소 및 적립금 환불
         핸드폰 결제의 경우, 통신사 정책 상 '당월 취소'만 가능합니다.
         예를 들어, 5월 31일 결제 후 6월 1일 결제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,
         날짜로는 하루 차이라도 월이 바뀌어 통신사 정책 상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, 이 경우 부득이하게 적립금 환불만 가능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
Since. 2004 국내최초 슈케어용품 전문 샵 슈즈케어의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으로 만나보세요.